부천 눈썹문신 2016.11.25 11:00

부천 눈썹문신 자연스러워~


부천 눈썹문신 자연스러워~





안녕하세용 잇님들. 진짜 추워요 겨울이 온듯해요.

어찌나 바람이 세게 불던지, _

이마가 팔랑~ ㅋㅋ 근데 이게 스트레스더라구요

제가 눈썹이 좀 없는지라, 브러쉬로 하고 다니는데

그거 귀찮아 앞머리를 잘랐더니 바람이 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는 나름 한번 그리면 1주일 가는 

그걸로 참았는데요

겨울에까지 그러기엔 너무너무 귀찮은?

그래서 저 큰 결심했죠.

진짜 순백의 얼굴이였는데

부천 눈썹문신 받기로 ㅎㅎㅎ



제가 부천 눈썹문신 받은곳은 

.....티 라는 곳이예요

부천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여기가 후기나 평이 좋더라구요.

사진을 보니 이렇게 자연스러울 수가 없음^.^



그래서 바로 예약하고 고고씽~!

부천 눈썹문신 자연눈썹 받으러 갔는데,

수강생들이 있더라구요?

보니까 여기 반영구 배우는 수강생들도 온다는거.

인원이 은근 많더라구요.

저도 배우고 싶은 마음이 마구 들더라구요 ㅎㅎㅎㅎ



부천 눈썹문신 받으러 갔는데 또 눈에 

들어오는게 있었으니 네일아트!

여기는요 네일은 물론 속눈썹 등등 모든 진행이 다되는

토탈샵이라는거,

그러니 이뻐지고 싶다면 여기로 모여랏! ㅎㅎ^^



그렇게 저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찾아주셨는데요

머리염색한 색상에 맞추어서 

피부톤에 맞추어서 진행해주신 만큼,

다 모양이 조금씩 다르긴 해요

왜냐면 나한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야하니까! ㅋㅋㅋ

그런 부분도 세심하게 챙겨주심^^



주변 환경부분도 깨끗하고 좋았던 만큼,

믿을 수 있는 도구는 물론 1외용품만

진행하면서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더라구요.

어디 아픈데는 없는지 수시로 봐주시는데, 이런배려

고객의 입장에서는 넘나 조음 ^.^



아 그리고 여기 샘이 피부국가자격증을 갖고 계세요

이런거 없으면서 요즘 그냥 불법으로 

하는데 많은거 아시죠?

이렇게 자격증 확인하는거 정말 중요하답니다.


무조건 기본결을 익혀 모든사람에게 

동일하게 하는것이 아닌

개개인의 눈썹털에 대한 이해 색상의 

조화등 체계적인 진행을 하는곳

찾으신다면 부천 눈썹문신 

.....티 정말 괜찮죠?


15년간 해외명품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하며 쌓은 피부에 대한 지식과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수료는 물론 디플로마 취득,

프랑스 일본 연구 등의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반영구를 오랜시간 하면서

각종 대회 수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각종대회의 심사위원으로 위촉받으며

실력의 뛰어남을 다시한번 인정 받은 샘!

실력이 좋은 만큼 받으러 가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1:1교육으로써 인재 양성에 힘쓰는 원장선생님!

혹시나 창업준비하시는분들 계신다면 

수강생분들에게 아낌없는 도움을 주신다고하네요

혹시나 수강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래요.



부천 눈썹문신 위치 안내 -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533-4 동도센트리움 2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부천시 심곡본동 533-4 | 심곡본동동도센트리움오피스텔
도움말 Daum 지도

'부천 눈썹문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 눈썹문신 예쁘죠?  (0) 2016.12.05
부천 눈썹문신 자연스러워~  (0) 2016.11.25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