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2018.01.06 02:28

부산북구일수 문집이 한가득

부산북구일수 문집이 한가득




부산북구일수 토니네일 젤광으로 허접하지만 셀프네일했어요^^

손톱에 매니큐어 바르는거 좋아해서 매니큐어만

보면 그냥 지나치기 힘들어요ㅎ




마치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지나가듯 저역시

세일하는 문구를 보거나 원플러스 원이라는 

문구를 보면 어김없이 발걸음이 그쪽으로 향해요ㅎ





손이 이쁘지 않아서 매니큐어라도 발라줘야 여자여자

해보이는 손이 되거든요~ 부산북구일수 요즘엔 딥블루,딥그린,딥버디건

색상이 어찌나 이쁜지~~ 겨울이라 딥한 색들이 이뻐요

집에와서 개봉~~역시 신상인데다가 새거라 발림성이

굿~~~솔상태가 좋네요^^ 부산북구일수 그런데 정신없어서 

손가락 살에 다 묻고 형편없이 발라졌어요ㅎㅎ


그리고 바른지 얼마안되서 설거지 까지 했으니 

말 다했죠ㅎㅎ 젤네일이라 금방 마르긴 했지만

광택이 사라졌네요




부산북구일수 설거지 하는 바램에 조금 밀려있더라구요ㅠ

토니네일 젤광 정말 램프없이도 금방 건조되어서 좋았어요!!!

반짝반짝 광도 나는것 같고~~ㅎ

근데ㅠㅠ 설거지 한번 하고 왔더니...




이런 광택은 어디로 간건지..ㅋㅋㅋ

부산북구일수 제가 설거지할때 갑갑해서 고무장갑 잘 안끼고 하거든요~~

앞으로는 설거지 할때 고무장갑 꼭 끼고 해야할까봐요





이런 내 생활습관 때문에 손이 더 못나지고 있는게

아닌가 싶거든요~~ 손을 보면 얼마나 고생을 했는지

안했는지 알수 있다고 하던데 손만 보면 저는 완전

쌩고생한 사람이 될거예요ㅎㅎ




이러니 네일은 샵에서 받는게 아니라 셀프로 할수 밖에요 ㅎㅎ

여튼 오랫만에 기분전환삼아 셀프네일도 하고 좋았는데...

좀 허접하다는게 흠이네요 ㅋㅋ

샵에가서 제대로 받고 싶은게 간절하지만 시간도

돈도 여유가 없으니 담엔 쉬는날 짬을 많이 내서 이뿌게 

셀프네일 도전해봐야겠어요!!!



부산북구일수 바쁘지 않고 여유롭게 발라준다면 이것보다 더 

이쁘게 바를 자신 있거든요ㅋ

그사이 이쁜 네일아트 디자인 어떤것들이 있는지나

알아놔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