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토플학원 2016.12.05 13:13

강남토플학원 추천 굿정보!



강남토플학원 시작한지 두달째.

전혀 움직이지 않던 점수가 드디어 움직였어용

레벨을 업 할일이 언제일까.. 정말 막막했는데,

이렇게 좋은 점수를 받으니 역시 어떤 샘을 만나느냐가

정말 중요하구나 싶더라구용~



~금 오전 10-7시로 진행되구요!

리딩 1.5, 리스닝 1.5, 스피킹 1, 라이팅 1시간씩 진행되는 곳인데용

방학때도 진행을 하고도 학생분들이

시간 맞추기 너무 좋은 혜택을 가지고 있어용



유학생, 외국인학교 국제학교 토플특강 프로그램이 있어서

이런 부분에 있어서도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당.

다른데에서 진행하지 않는 특강!

진짜 열심히 들으면 많은 도움이 된답니당^^




강남토플학원 여기 같은 경우에는 정말 체계적인 수업 방식이 좋았어용

6-8명의 소수정예보다 적은 그룹식 수업으로 진행이 되구용

그렇기때문에 학생들의 장단점 파악을 할수있다는 점!!

안그래도 인원이 많으면 질문 하나도 하기 힘들때가 많은데

여기는 그렇지 아니함^^



강남토플학원추천 받아 등록한지 두달째이지만

저도 주변에 많이 소개하고 있어용.

특히나 제 점수가 증명을 해주잖아용^^




매일 단어 200. 반복학습을 통해 암기의 정석을 보여주시는데용

제가 진짜 외우는거 못하거든용?

근데 어떻게 외워야하는지 공부법에 대한 코칭을 해주시니까

확실히 금방 머릿속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용




단순한 전략을 주는것만 아니라 스 피킹을 직접 말할 수 있고용

이에 대한 피드백 역시 꼼꼼하게 해주는 강남토플학원

왜 추천하는지 아시겠죵?ㅎㅎ





라이팅 수업은 google document를 사용해 라이팅 쓴거에 대해

직접 첨삭하며 수업 진행이 가능한데요 라이팅 스피킹을 직접 쓰고

피드백을 개개인적으로 받을 수 있으니 효율성도 쑥쑥-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알고 이 부분에 있어

집중관리를 해주는 강남토플학원 답게,

지금 대학생 성인 토플 3개월 개강 예정이라고해용

관심있는분들은 이때가 기회이니 문의해보시길 바래용

1:1 개인지도 수업도 토익도 가능합니당^^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8-1 | 서울 강남구 삼성동 8-1
도움말 Daum 지도

'강남토플학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토플학원 추천 굿정보!  (0) 2016.12.05
1 2 3 4 5 6 ... 283


티스토리 툴바